우리 첫경기 어떻해될까요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09|조회수1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의외로 응원단은 많이 모일거 같은데... 오대영은 아니겠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상엔진을켜둘께 | 작성시간 26.06.09 한점차이로 이기든 지든 할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