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힌)김도영 쓰리런!!! 6:1 게임끝…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466 목록 댓글 16

왕옌청이라 안바꾼듯 한데..

이미 늦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나는 왕이야 먼저 올라가시면 주말에 따라가겠습니다ㅠㅎ
  •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 작성시간 26.06.09 참 투수운영..아니 팀 운영 못하는데 그동안 어떻게 명장소리들었는지..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선수빨?? 가는팀 마다 좋은 선수들은 항상 있었던.. 두산 엔씨
  • 작성자급똥매니아 | 작성시간 26.06.09 인자 4회고 한화 득점순위 1위인데요.기록 무시 못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일단 선발 빨리 내려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