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옌청이라 안바꾼듯 한데..
이미 늦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나는 왕이야 먼저 올라가시면 주말에 따라가겠습니다ㅠㅎ
-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작성시간 26.06.09 참 투수운영..아니 팀 운영 못하는데 그동안 어떻게 명장소리들었는지..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선수빨?? 가는팀 마다 좋은 선수들은 항상 있었던.. 두산 엔씨
-
작성자급똥매니아 작성시간 26.06.09 인자 4회고 한화 득점순위 1위인데요.기록 무시 못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일단 선발 빨리 내려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