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도영 홈런 보면 작년 위즈덤 홈런 보는 느낌입니다.

작성자급똥매니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511 목록 댓글 2

맞는순간 총알처럼 날라감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unhill025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09 진짜 햄스 안아픈 김도영은 차후 이정후 이상급일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