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분위기 보면 뭔가 간파를 당한건지 아니면 지친건지 꾸역꾸역 느낌이 강했는데 올시즌 로테이션 안 거르고 잘 해줬는데 한 두 차례 정도 걸러줘야 할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09 대만 아시안게임 차출 이야기도 있던데…그러면 더 큰일
-
답댓글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작성시간 26.06.09 비시즌에 치르는 wbc나 프리미어도 아니고 시즌 제일 중요한 9월에
외국인 선수까지 보내줘야
하나 싶네요.거부 못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09 붕 떠서 날라차기 선수가 거부하긴 쉽지않을듯 한데..
구단결정이 어찌 될지 -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작성시간 26.06.09 전력분석이되면서 시즌초 타자들이 속던공이 안속기 시작..그러다보니 자꾸 코너 재구하다보니 볼 증가..맞아나가다보니 맞춰잡는거보다 삼진잡으려고하고 체력적인 문제도..
한템포 쉬어가면 좋을것같아요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09 잠깐 봤는데 수비 실책하면서 흔들리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