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은 최소 10년같은기준 500억은 줘야될듯 그냥 다른 젊은국내선수들이랑 급자체가 근본이다르네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09조회수516 목록 댓글 13김도영은 국내기준 최소 10년 500억이고
솔직히 메이저 가면 이정후보다 더받고 들어갈듯
메이저기준 연봉300억 받고 갈듯
다음검색
김도영은 국내기준 최소 10년 500억이고
솔직히 메이저 가면 이정후보다 더받고 들어갈듯
메이저기준 연봉300억 받고 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