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도영은 최소 10년같은기준 500억은 줘야될듯 그냥 다른 젊은국내선수들이랑 급자체가 근본이다르네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09|조회수516 목록 댓글 13

김도영은 국내기준 최소 10년 500억이고
솔직히 메이저 가면 이정후보다 더받고 들어갈듯
메이저기준 연봉300억 받고 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러마러 | 작성시간 26.06.09 그냥 광주전남통합시 광역지사장 약속해야할듯요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09 메쟈 빨리 가야지 국내에 있긴 아깝죠
  • 작성자이렇게 그렇게 | 작성시간 26.06.09 기아가 김도영 뽑을때 미쳤네라고 생각했는데 도영이가 정배였네!
  • 작성자비하동메시 | 작성시간 26.06.09 야구부장 : 돈없는 메이져구단은 포스팅 못하게될것.
  •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 | 작성시간 26.06.09 가지마 도영인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