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두전 네이버중계 맛갔나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9|조회수220 목록 댓글 16

문자중계로 보는데 롯데실책 이후 문자중계 완전 멈추네요
일단 이기자 좀 두산아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ㅠㅠ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9 단타 그라운드홈런 ㄷㄷ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현도훈 불쌍하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9 난 소중하니깐..... 나균안이었을껄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Oris Aquis 아뇨 갈려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