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중계로 보는데 롯데실책 이후 문자중계 완전 멈추네요
일단 이기자 좀 두산아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ㅠㅠ
-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09 단타 그라운드홈런 ㄷㄷ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현도훈 불쌍하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09 난 소중하니깐..... 나균안이었을껄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Oris Aquis 아뇨 갈려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