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하는 아시안게임 아무래도 못갈까요?

작성자아임땅거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235 목록 댓글 4

재작년부터 불펜 선발 오가며 개고생하는 와중에 올해 실질적 기아 국내1선발인데 성적만 따지면 김도영 다음으로 가야되는거 아닌가 싶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09 팀에서 최대 3명인데 김도영 성영탁 나머지 1명이 좀 경합일듯
  • 작성자헨젤과 그모텔 | 작성시간 26.06.09 선발진에서 비슷한 유형이 좀 있어서 힘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09 미필3명을 선발하기는 좀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9 동하랑 박재현중 한명일텐데. 대표팀에 필요자원이 박재현일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