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하는 아시안게임 아무래도 못갈까요? 작성자아임땅거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2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작년부터 불펜 선발 오가며 개고생하는 와중에 올해 실질적 기아 국내1선발인데 성적만 따지면 김도영 다음으로 가야되는거 아닌가 싶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09 팀에서 최대 3명인데 김도영 성영탁 나머지 1명이 좀 경합일듯 작성자헨젤과 그모텔 | 작성시간 26.06.09 선발진에서 비슷한 유형이 좀 있어서 힘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09 미필3명을 선발하기는 좀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9 동하랑 박재현중 한명일텐데. 대표팀에 필요자원이 박재현일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