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작년엔 이기나 지나 야구 끝까지 봤는데..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361 목록 댓글 16

올해는 점수차 나면 그냥 다른거 보게 되네요..

타선 보면 따라갈거 같기도 한데

4회말 타격하는거보니

오늘은 어려운듯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안보는중ㅠㅠ
  • 작성자바람개비톡톡 | 작성시간 26.06.09 전 걍 볼라고요. 내가 이걸 왜 보는건지 나도 몰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오늘 컨디션 안좋아서 야구보면 더 안좋아질거 같아서 시청포기
  • 작성자잠자리요술총 | 작성시간 26.06.09 중간에 터져서 안보다가 나중에 이기면 오히려 아쉽기보단 기분좋더라구요...근데 오늘은 아닌거같습니다ㅜ
  •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 작성시간 26.06.09 키움경기 몇번 보시면 언젠간 경기 결과만 보실수도 있음ㅋㄱㅂㅋ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