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다 우리나라 그라운드가 메이져보다 작아보일정도네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9|조회수2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의 충분히 아웃이나 병살을 만들수 있을만한 코슨데 메이져에선 어렵지 않게 아웃 될 만한 타구가 세잎이네요.. 나성범이 발이 그렇게 빠른 선수가 아님에도 내야 안타가 다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9 원정6연전 하고 나서 홈이 좀 작아진 느낌???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09 나성범 발 느리다고 심우준 너무 여유 부린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