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상하다 우리나라 그라운드가 메이져보다 작아보일정도네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9|조회수283 목록 댓글 2

거의 충분히 아웃이나 병살을 만들수 있을만한 코슨데 메이져에선 어렵지 않게 아웃 될 만한 타구가 세잎이네요.. 나성범이 발이 그렇게 빠른 선수가 아님에도 내야 안타가 다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9 원정6연전 하고 나서 홈이 좀 작아진 느낌???
  •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09 나성범 발 느리다고 심우준 너무 여유 부린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