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고 현창아 기회가 그렇게 자주오는데..

작성자아이티쟁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51 목록 댓글 7

잘 받아 먹어야지.. 그래야 살아남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9 제생각에는 그냥 기술 배우는 게
  • 작성자궁민 김씨 | 작성시간 26.06.09 발도 느리네 젊은 애가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09 냉정하게 1군 재능은 아님..
    기회 주는데
    새가슴이라 기회를 못살림
    패기라도 있어야 하는데
  • 작성자나는 왕이야 | 작성시간 26.06.09 쟤는 대수비로만 써야
  •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09 규성이라도 대타보냇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