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 현창아 기회가 그렇게 자주오는데.. 작성자아이티쟁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5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 받아 먹어야지.. 그래야 살아남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9 제생각에는 그냥 기술 배우는 게 작성자궁민 김씨 | 작성시간 26.06.09 발도 느리네 젊은 애가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09 냉정하게 1군 재능은 아님..기회 주는데 새가슴이라 기회를 못살림패기라도 있어야 하는데 작성자나는 왕이야 | 작성시간 26.06.09 쟤는 대수비로만 써야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09 규성이라도 대타보냇어야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