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현창 병살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작성시간26.06.09|조회수189 목록 댓글 7

쎄합니다. 저선수 안타치는걸 보신 기아팬 계신가요?
수비좋던데 타격이 빨리 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러마러 | 작성시간 26.06.09 스윙이 너무 출렁입니다 아직 약관이라 다리 박아놓고 레벨 스윙 죠져야 되는데.

    박찬호는 제 기억에 저거보다 더 심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더 응원해 볼렵니다.

    가족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응원합니다, 수비가 넘 좋아서
  •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 작성시간 26.06.09 미스코리아선빵대회*^^* 수비 좋아요 1회 수비는 아쉬웠지만 출장 하다보면 방망이는 좋아질겁니다.

    박찬호 1-4년차 시즌에 프로가 저렇게 방망이를 칠수가 있는건가 했습니다.

    수비로 살아남으니 지금껏 컸죠.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 작성시간 26.06.09 김규성으로 바꿨으면 희플이라도 쳤을텐데.. 타격이 윤도현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09 그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