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합니다. 저선수 안타치는걸 보신 기아팬 계신가요?
수비좋던데 타격이 빨리 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시간 26.06.09 스윙이 너무 출렁입니다 아직 약관이라 다리 박아놓고 레벨 스윙 죠져야 되는데.
박찬호는 제 기억에 저거보다 더 심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더 응원해 볼렵니다.
가족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응원합니다, 수비가 넘 좋아서
-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작성시간 26.06.09 미스코리아선빵대회*^^* 수비 좋아요 1회 수비는 아쉬웠지만 출장 하다보면 방망이는 좋아질겁니다.
박찬호 1-4년차 시즌에 프로가 저렇게 방망이를 칠수가 있는건가 했습니다.
수비로 살아남으니 지금껏 컸죠.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시간 26.06.09 김규성으로 바꿨으면 희플이라도 쳤을텐데.. 타격이 윤도현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생일도 작성시간 26.06.09 그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