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영이는 정말 혼자 야구하네.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09|조회수394 목록 댓글 3

햄스만 안다쳤으면 이종범 저리가라인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9 제발 다치지만 않았으면ㅜㅜ
  • 작성자차선책 | 작성시간 26.06.09 야구를 잘 몰라서 그러는데, 김도영 선수 수비도 잘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차선책 | 작성시간 26.06.09 오즈온 답변 고맙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