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영이는 정말 혼자 야구하네.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09|조회수39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햄스만 안다쳤으면 이종범 저리가라인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9 제발 다치지만 않았으면ㅜㅜ 작성자차선책 | 작성시간 26.06.09 야구를 잘 몰라서 그러는데, 김도영 선수 수비도 잘 하나요? 답댓글 작성자차선책 | 작성시간 26.06.09 오즈온 답변 고맙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