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성빈 매너 안좋네여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9|조회수791 목록 댓글 10

아무리 신경전이지만 투수 던질 타이밍 맞추다시피하서 바로 타임신청이라니!! 주심이 받아줬다지만 이거 잘못하면 투수 부상 나옵니다 삼진으로 제대로 처리해주네요 아 분노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09 ㅎㅎ
  • 작성자초삐12 | 작성시간 26.06.09 타임은 김성한이죠 ㅎㅎ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09 밉상으로 찍혔죠
  • 작성자하잇! | 작성시간 26.06.09 악바리처럼 하는 것과
    더럽게 하는것의 차이를 모르는..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9 타자 별개로 투수 쪽은 성준 생각나네요. 정우람하고. 기다리다가 진짜 홧병날 것 같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