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겨서 나는 좋다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09 쓱킬러팀 ㄷㄷㄷ
-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작성시간 26.06.09 이상하게 ssg 만나면 lg가 겅기가 잘 풀려요 몇 년 된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나여 작성시간 26.06.09 이율예.. 고맙죠
-
답댓글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작성시간 26.06.09 행복하자나여 장군님 군생활 무탈히 마치십쇼
-
작성자고급과자 작성시간 26.06.09 한 4년 된 듯
이 팀에 있던 김정준이 LG간 이후부터 LG만나면 힘도 못 쓰고 그냥 대주는정도
우승한 22년에 8승8패가 제일 잘 했나 그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