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쓱은 답이없네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작성시간26.06.09|조회수231 목록 댓글 5

엘지 이겨서 나는 좋다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9 쓱킬러팀 ㄷㄷㄷ
  •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09 이상하게 ssg 만나면 lg가 겅기가 잘 풀려요 몇 년 된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나여 | 작성시간 26.06.09 이율예.. 고맙죠
  • 답댓글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09 행복하자나여 장군님 군생활 무탈히 마치십쇼
  • 작성자고급과자 | 작성시간 26.06.09 한 4년 된 듯
    이 팀에 있던 김정준이 LG간 이후부터 LG만나면 힘도 못 쓰고 그냥 대주는정도
    우승한 22년에 8승8패가 제일 잘 했나 그럴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