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영이 메이져 가나요?

작성자닌제발좀|작성시간26.06.09|조회수503 목록 댓글 9

최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09 Oris Aquis 수준하곤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9 목욕탕 헤이하치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09 삼진 당햇어요 가믄 안되요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09 애매합니다. 저라면 안가요. 그냥 기아에서 영결할랍니다
  •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 작성시간 26.06.09 fa 될때까지 햄스 괜찮으면 100프로 갈거 같습니다. 3루 수비도 계속 봏아지고 있고 타격은 미국가서도 금방 적응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