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뭐하냐.. 작성자즐겨찾는이종2|작성시간26.06.09|조회수3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라리 삼자범퇴를 당하던지;;5회 1사만루 무득 6회 무사1.2루 무득..불안불안하다 야구는 흐름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9 걱정마세요.한화 여태 2안타입니다.투수들은 7볼넷...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불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