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연속 3할 타자였죠
대단한 타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09 몇 해전까지만 해도 티날 정도로 한화 안티 였는데 말 나온뒤로 많이 개선 됐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09 요즘은 한화타자들 이랑 잘지내는지 나쁜말은 잘 안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 그런 일이 있었군요 ㅎㅎ
-
작성자o윤서아빠o 작성시간 26.06.09 날려버려 날려버려 안타 장성호
날려버려 날려버려 안타 장성호
날려버려 날려버려 날려버려 날려버려
스~나~이~퍼~ 장성호!!!!!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가즈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