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 보더라인 걸치는거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09|조회수1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소 공이 절반 통과해야 스트라이크로 해야되는거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보더라인 걸치는거 저걸 타자가 어떻게 치라는 건지 특히 기아 나성범은 엄청나게 당했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해요 이종 | 작성시간 26.06.09 그만큼 던지기도힘들죠 작성자효시 | 작성시간 26.06.09 농구제외 모든 볼 스포츠가 라인에 걸치기만 하면 인이죠 작성자작은물건 | 작성시간 26.06.09 존을 공 반개 작게 하는것도 방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