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트라이크 보더라인 걸치는거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09|조회수160 목록 댓글 3

최소 공이 절반 통과해야 스트라이크로 해야되는거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보더라인 걸치는거 저걸 타자가 어떻게 치라는 건지 특히 기아 나성범은 엄청나게 당했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해요 이종 | 작성시간 26.06.09 그만큼 던지기도힘들죠
  • 작성자효시 | 작성시간 26.06.09 농구제외 모든 볼 스포츠가 라인에 걸치기만 하면 인이죠
  • 작성자작은물건 | 작성시간 26.06.09 존을 공 반개 작게 하는것도 방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