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루플레이로 2이닝을 날려먹고만요 ㅋㅋ 작성자아이티쟁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6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위기 이어가자 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