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수가 쓰리아웃시키고 덕아웃 들어갈때

작성자배곧강우아빠|작성시간26.06.09|조회수456 목록 댓글 13

심판이 손 검사 하잖아요. 근데 올라갈때 검사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미 다 던졌는데 검사해서 뭐하나싶어서요ㅎ 볼때마다 이 생각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리의 달인 | 작성시간 26.06.09 사전에 하면 검사할 부분이 너무 광범위함
    사후에 하면 손 위주로만 봐도 되니까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9 올라가서 손에 뭍힐방법은 무궁무진하거든요. 글러브나 옷이나 모자나 로진이나 입안이나 근데 뭍히고 내려올때는 못닦으니까 그런거아닐까유
  • 답댓글 작성자배곧강우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요게 이해가 쏙되네요.
  • 작성자보이는만큼사랑할께 | 작성시간 26.06.09 검사하기 힘든 꼬추에 묻혀놨다가 올라가서 옷 추스리는척 꼬추 함 만지고 부정행위를 할 수가 있잖아요~
    그러면 내려올때는 이미 손에 묻어있으니 그게 적발 가능하지만 올라갈때는 검사하기 힘든 부위니... 뭐 그런거 아닐까요?^^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0 내려올 때가 맞는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