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기결과 이기든 지든 아까 정현창 타석은 무조건 대타 썼어야했음

작성자아임땅거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141 목록 댓글 1

이범호는 작년 한경기 어이없게 놓치고 내리막탄거에서 반성이 전혀없었나…5점 차이가 많은것도 아니고…어차피 매경기 경험은 쌓아주고 있으니 경기는 최선을 다해 이겨야지 머하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9 아까 그생각 했습니다 선발 내려 갔을때 김규성으로 바꿨어야 했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