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결과 이기든 지든 아까 정현창 타석은 무조건 대타 썼어야했음 작성자아임땅거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14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범호는 작년 한경기 어이없게 놓치고 내리막탄거에서 반성이 전혀없었나…5점 차이가 많은것도 아니고…어차피 매경기 경험은 쌓아주고 있으니 경기는 최선을 다해 이겨야지 머하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9 아까 그생각 했습니다 선발 내려 갔을때 김규성으로 바꿨어야 했다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