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발인 선수를 중간으로 쓰는거는 진짜 별로인것 같음.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09|조회수155 목록 댓글 0

돌려막기 진짜 선수 한테 별로인것 같음.

자리 없으면 2군에서 선발로 쓰던가,  

정우주도 아깝고,  

유망주들 2-3년 정도 또는 군대 일찍 보내고, 차라리 차분하게 2군에서 선발 수업 시키던가

공 빠르면 일단 불펜에서 돌림.  선발에서 밀리면 불펜에 박음  이게 도대체 맞나 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