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려막기 진짜 선수 한테 별로인것 같음.
자리 없으면 2군에서 선발로 쓰던가,
정우주도 아깝고,
유망주들 2-3년 정도 또는 군대 일찍 보내고, 차라리 차분하게 2군에서 선발 수업 시키던가
공 빠르면 일단 불펜에서 돌림. 선발에서 밀리면 불펜에 박음 이게 도대체 맞나 싶음
다음검색
돌려막기 진짜 선수 한테 별로인것 같음.
자리 없으면 2군에서 선발로 쓰던가,
정우주도 아깝고,
유망주들 2-3년 정도 또는 군대 일찍 보내고, 차라리 차분하게 2군에서 선발 수업 시키던가
공 빠르면 일단 불펜에서 돌림. 선발에서 밀리면 불펜에 박음 이게 도대체 맞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