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또 왜 설레게 하냐..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9|조회수23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페라자야 오늘은 안타 안치는줄 알았는데 홈런이구나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람개비톡톡 | 작성시간 26.06.09 주자가 없는게 너무너무너무 아쉬움요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09 페문강노허탱한번만 해줘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9 안보는중ㅠㅠ안보는중ㅠ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