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회 6회 점수못낼때부터 쎄하다 했다 작성자즐겨찾는이종2|작성시간26.06.09|조회수1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라 점수못내니까 바로2점차네정해영 저건 또 6월부터 맛탱이가갔네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에는 멀리건이 없다 | 작성시간 26.06.09 아오...어째 편하다 했네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벌렁벌렁 하네요 최근에 한화타격좋아서리..어휴 필승조 다쓰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