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이러면 왕옌청 홈런 맞은게 너무 아쉽..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39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도영을 그때 거리든가…투수를 바꿨어야 했었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랬겠죠???그냥 항상 8-9회 따라갈듯 하다 희망고문만 줘서ㅠ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냥 이러다 끝날거 같네유ㅠㅠ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9 아직 야구ㅜ몰라유 작성자바람개비톡톡 | 작성시간 26.06.09 이미 보고 계시군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