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이러면 왕옌청 홈런 맞은게 너무 아쉽..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396 목록 댓글 10

김도영을 그때 거리든가…

투수를 바꿨어야 했었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랬겠죠???그냥 항상 8-9회 따라갈듯 하다 희망고문만 줘서ㅠ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냥 이러다 끝날거 같네유ㅠㅠ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9 아직 야구ㅜ몰라유
  • 작성자바람개비톡톡 | 작성시간 26.06.09 이미 보고 계시군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