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환 기아 팬이지만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09|조회수40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성의 없네 초구를 냅다 갈겨버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09 300억 꺼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