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시환은 이 상황에서 영웅스윙을 하네 ㅡㅡ

작성자마리한화|작성시간26.06.09|조회수252 목록 댓글 4

홈런 쳐봤자 동점인데 모아야지...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09 300억짜리 병살타 쉽지않아요 거기에 4타수0안타
  • 답댓글 작성자마리한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타 못 칠수도 있는데 공은 좀 봤어야죠. 볼질하기 시작했는데...
  • 작성자듀드 | 작성시간 26.06.09 노시환 개시름
  • 답댓글 작성자마리한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사회인 야구에서도 이 ㅈㄹ 하면 개욕먹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