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환은 이 상황에서 영웅스윙을 하네 ㅡㅡ 작성자마리한화|작성시간26.06.09|조회수25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홈런 쳐봤자 동점인데 모아야지...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09 300억짜리 병살타 쉽지않아요 거기에 4타수0안타 답댓글 작성자마리한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타 못 칠수도 있는데 공은 좀 봤어야죠. 볼질하기 시작했는데... 작성자듀드 | 작성시간 26.06.09 노시환 개시름 답댓글 작성자마리한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사회인 야구에서도 이 ㅈㄹ 하면 개욕먹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