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노샨. 진짜. 아오!!! 작성자바람개비톡톡|작성시간26.06.09|조회수1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암만 초구 좋아한다 하지만 9회 말이었자나ㅡ좀 지켜보면 안 되나. 비웅......ㅅ.......김태연 안타친거 너무너무 아까움 ㅠㅠㅠㅍㅍ주자만 있었어도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9 롯데전에 초구쳐서 홈런나온게 오히려 독 작성자눈이부시게 | 작성시간 26.06.09 타석에서 싸울줄 모르니 냅다 초구 병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