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러면 노샨. 진짜. 아오!!!

작성자바람개비톡톡|작성시간26.06.09|조회수149 목록 댓글 2

암만 초구 좋아한다 하지만 9회 말이었자나ㅡ
좀 지켜보면 안 되나. 비웅......ㅅ.......
김태연 안타친거 너무너무 아까움 ㅠㅠㅠㅍㅍ
주자만 있었어도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9 롯데전에 초구쳐서 홈런나온게 오히려 독
  • 작성자눈이부시게 | 작성시간 26.06.09 타석에서 싸울줄 모르니 냅다 초구 병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