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하위타선에 4번타자를 해라ㅠㅠ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내일 잘하려나요??ㅠ
-
작성자바람개비톡톡 작성시간 26.06.09 오늘 황동하가 잘 던진것도 있지만 타격이 다 안 됐다요. 9시환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선발을 1이닝만 더 일찍 내렸더라도ㅠ
-
작성자뽕칰 작성시간 26.06.09 그나마 약속의 8회 해줘서 다행 ㅋㅋ 재미없게 보다가 갑자기 재밌어짐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거때문에 티비 키고 노샨병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