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지금 9시환이 제일 베스트…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449 목록 댓글 8

진짜 하위타선에 4번타자를 해라ㅠㅠ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내일 잘하려나요??ㅠ
  • 작성자바람개비톡톡 | 작성시간 26.06.09 오늘 황동하가 잘 던진것도 있지만 타격이 다 안 됐다요. 9시환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선발을 1이닝만 더 일찍 내렸더라도ㅠ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9 그나마 약속의 8회 해줘서 다행 ㅋㅋ 재미없게 보다가 갑자기 재밌어짐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거때문에 티비 키고 노샨병살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