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방해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09 아 힘들게 이겼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늘 역전패로 지면 스웝패 각이었음
내일도 도영이가 리드 해야 함 -
작성자마리한화 작성시간 26.06.09 이범호는 감독이면서 감정 표현을 너무 많이 하는거 아닌가요? 내가 선수면 꼴보기 싫을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얼굴 표정 실시간 ㅎㅎ
-
답댓글 작성자Ryan Gracie. 작성시간 26.06.09 보고 있음 수령님 생각납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