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는 이기고자 하는데...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09|조회수437 목록 댓글 5

감독이 방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9 아 힘들게 이겼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늘 역전패로 지면 스웝패 각이었음
    내일도 도영이가 리드 해야 함
  • 작성자마리한화 | 작성시간 26.06.09 이범호는 감독이면서 감정 표현을 너무 많이 하는거 아닌가요? 내가 선수면 꼴보기 싫을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얼굴 표정 실시간 ㅎㅎ
  • 답댓글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09 보고 있음 수령님 생각납네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