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시환 300억은 도대체 어떻게 계산된건가 싶네 ㅋㅋ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09|조회수774 목록 댓글 6

내돈 아니지만 ㅋㅋㅋ

누가 보면 한국시리즈 역전 만루홈런으로 우승 시킨건가 싶네 ㅋㅋ  그렇다고 누적 기록이 이승엽만큼도 아니고 참, 

 한화팬들 저렇게 열심히 응원해주는데 참말로 속터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09 느낌상 한5년은 2군일 듯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9 307억 한번에 받는돈도 아닌데 욕은 못할때 마다 한방에 11년치로 먹는중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빠담빠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연봉 30억이면 fa탑급 아닌가요? ㅋㅋㅋㅋ 아오 저 맹한 표정 볼때마다 복창 터져요. 진짜 우리팀 아니여서 다행이지만요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09 진짜 307억은 누가봐도 노버페이긴 하죠 ㅠㅠ
  • 작성자짐더간 | 작성시간 26.06.09 손혁 똥만싸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