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연장가서 투수 더 안쓴걸로 만족을..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369 목록 댓글 6

어줍게 동점만들고 연장가서 화요일 부터 투수 다쓰고
망할바엔 여기서 끝나서 다행..

희망고문 끝까지 갈뻔하다 여기서 끝내준걸로 만족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진짜 공2개 보고 시작하는 스윙이 글 어려울까요??
    2스트 되기전에 공만 바라봐도 투수가 압박 받을텐데…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09 이 웃픈....ㅜㅜ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끝내기 나오면 좋았겠지만 노샨이 바로 컷!!!
    더이상의 희망고문은 없다ㅋ
  •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09 연장은 기아가 젤 못해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노샨이 병살을ㅠ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