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줍게 동점만들고 연장가서 화요일 부터 투수 다쓰고
망할바엔 여기서 끝나서 다행..
희망고문 끝까지 갈뻔하다 여기서 끝내준걸로 만족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진짜 공2개 보고 시작하는 스윙이 글 어려울까요??
2스트 되기전에 공만 바라봐도 투수가 압박 받을텐데… -
작성자김저질 작성시간 26.06.09 이 웃픈....ㅜㅜ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끝내기 나오면 좋았겠지만 노샨이 바로 컷!!!
더이상의 희망고문은 없다ㅋ -
작성자Ryan Gracie. 작성시간 26.06.09 연장은 기아가 젤 못해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노샨이 병살을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