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시환 세이브

작성자똘똘리까띨띨리까|작성시간26.06.09|조회수610 목록 댓글 3

도대체 한시즌에 몇개의 홀드랑 세이브를 하는지

투스트락도 아닌데 굳이 안좋은 볼을 건드려서 병살 만드는 세이브형 타자

김감독 제발 7번정도가 어울리는 타자에게 4,5번에는 기용하지 마쇼

손혁아 시즌중에 해도되는 계약을 뭐한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09 손혁의 안목은 정말 타의추종을 불허함
  • 작성자paranparan | 작성시간 26.06.09 계역 주도한사람 자르는건 필수인듯
  • 작성자뿔타임 | 작성시간 26.06.09 손혁이 크보물 다 갖다버렸죠. ㅎㅎ 돈지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