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한시즌에 몇개의 홀드랑 세이브를 하는지
투스트락도 아닌데 굳이 안좋은 볼을 건드려서 병살 만드는 세이브형 타자
김감독 제발 7번정도가 어울리는 타자에게 4,5번에는 기용하지 마쇼
손혁아 시즌중에 해도되는 계약을 뭐한다고
다음검색
도대체 한시즌에 몇개의 홀드랑 세이브를 하는지
투스트락도 아닌데 굳이 안좋은 볼을 건드려서 병살 만드는 세이브형 타자
김감독 제발 7번정도가 어울리는 타자에게 4,5번에는 기용하지 마쇼
손혁아 시즌중에 해도되는 계약을 뭐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