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영하 요새 미쳤네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9|조회수486 목록 댓글 3

낯설다 너!!!!!
그나저나 타자들보다 오늘은 김원흉 병맛교체!!!
조급함으로 교체 바로 써서 이유찬
진짜 언제 잘할래 김원흉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장전선78 | 작성시간 26.06.09 이유찬 진짜ㅜ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박준순 어서 좀 ㅠㅠ
  • 답댓글 작성자무장전선78 | 작성시간 26.06.09 난 소중하니깐..... 복귀해서 민석이랑 국대가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