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하 요새 미쳤네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9|조회수48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낯설다 너!!!!!그나저나 타자들보다 오늘은 김원흉 병맛교체!!!조급함으로 교체 바로 써서 이유찬 진짜 언제 잘할래 김원흉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장전선78 | 작성시간 26.06.09 이유찬 진짜ㅜ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박준순 어서 좀 ㅠㅠ 답댓글 작성자무장전선78 | 작성시간 26.06.09 난 소중하니깐..... 복귀해서 민석이랑 국대가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