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키움 이기면 롯데는 10위로 되는건가요??

작성자김저질|작성시간26.06.09|조회수407 목록 댓글 3

암울하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09 김태형800승하기가 이래 어렵습니다
  • 작성자구름고래 | 작성시간 26.06.09 아직 꼴등 아니라고요? 키움이 더럽게 못하긴 하나 보네요 ㅋㅋㅋㅋ 롯데같은 쓰레기 팀보다도 못하면...
  • 작성자따뜻한커피처럼 | 작성시간 26.06.09 그래도 9위네요...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