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키움 이기면 롯데는 10위로 되는건가요?? 작성자김저질|작성시간26.06.09|조회수40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암울하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09 김태형800승하기가 이래 어렵습니다 작성자구름고래 | 작성시간 26.06.09 아직 꼴등 아니라고요? 키움이 더럽게 못하긴 하나 보네요 ㅋㅋㅋㅋ 롯데같은 쓰레기 팀보다도 못하면... 작성자따뜻한커피처럼 | 작성시간 26.06.09 그래도 9위네요...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