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문동주가 아프지 않았다면….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652 목록 댓글 3

그랬다면 6선발도 가능하지 않았을까 생각하다가

달감성격상 그랬다면 불준영 선발은 꿈에도
생각 안했겠죠??

류현진 나이 생각하면 6선발로 해야 되는데..
우리나라 투수 사정상 꿈의 이야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오리파교주 | 작성시간 26.06.09 야구에 이프는 의미없는거 아시믄서도 참 아쉽지라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죠...이제 여름 다가왔는데..잘해주던 선수들 지치는거 같아..걱정이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9 김재환이랑 최원준 계약만 아예 빼버리고 강백호 올인했다면.. 아직도 아쉬운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