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실시간 챗 너무 웃기네 ㅋㅋㅋ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1,07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대통령 여사님 안타 ㅅㅅ 이러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9 제니 쳤구나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거니입니다 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어이없어서 웃겼다능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