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교수님 대박ㅋㅋ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8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으헝헝 끝내기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끝내기 꼴찌탈출인가요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늘 이겼어도 0.5겜차 남은걸로 알고잇어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