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롯데님들은 오늘 무슨....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1,032 목록 댓글 19



강제 그라운드 홈런????봤는데 김감독 표정 썩으신거같은데....


아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10 dna는 어쩔수 없죠. 40년간 안 변함.
  • 작성자꼴데자이언츠 | 작성시간 26.06.10 꼴데는 안됩니다
    굿을 해도 안됨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0 현재 롯데는 선수들과 코칭스태프 모두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보이나,
    기대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으면서 팀 전체가 침체된 분위기에 빠져 있는 것으로 보임.

    팬들 사이에 형성된 우리는 안 된다는 포기감과 패배 의식이
    선수단과 코칭스태프에도 깊숙이 자리 잡은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분위기는 경기력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판단됨.

    이러한 상황에서는 단순한 전력 보강이나 전술 변화만으로는 한계가 있을 수 있으며
    선수단의 정신적 구심점이 되어 팀 분위기를 바꾸고 승리 문화를 이끌 수 있는 리더십이 필요한 시점으로 보임.
    이대호가 보여준 존재감과 영향력을 가진 인물이 팀 내부에 자리할 필요가 있는 것으로 판단됨.

    아니면 이대호를 아예 수석코치로 영입 해서 그냥 선수단 장악해 버리는 것도 괜찬지 싶고.....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0 프론트를 좀 갈아엎어야 한다고 하던데.
    백승수 단장 데리고 오자.
  • 작성자음탕마귀 | 작성시간 26.06.10 제대로 야구보기 시작한 2000년대초부터 꼴데팬인데

    김태형 감독 문제로 보면안되죠

    롯데는 그냥 롯데가 문제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