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리오스 내일 1군 합류 작성자이영은22|작성시간26.06.09|조회수7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반기 리오스-손주영으로 잘 틀어막아 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09 약셀 리오스라고 했던가요?예전 진짜 약먹은 리오스 생각이ㅋ 답댓글 작성자이영은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그 생각 밖에 안 납니다 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10 다니엘 리오스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0 궁금하네요 진짜 제구만 그럭저럭된다면 주영이 다시 선발로 돌리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