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 리오스 내일 1군 합류

작성자이영은22|작성시간26.06.09|조회수717 목록 댓글 4

전반기 리오스-손주영으로 잘 틀어막아 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09 약셀 리오스라고 했던가요?
    예전 진짜 약먹은 리오스 생각이ㅋ
  • 답댓글 작성자이영은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그 생각 밖에 안 납니다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10 다니엘 리오스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0 궁금하네요 진짜 제구만 그럭저럭된다면 주영이 다시 선발로 돌리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