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정후 몰랐는데 정말 나빴네요

작성자다 빱니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2,361 목록 댓글 8

맨날 하이라이트만 보다가 풀타석 보니까

스트라이크존 밖으로 나가면 안쳐서 볼 만들고

스트라이크 존 안으로 들어오면 컨택해서

안타 만들어버리고

이러면 투수는 뭐먹고 삽니까?

동업자 정신이 이리도 없다니?

정말 나빴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운드리블 | 작성시간 26.06.10 부상때 타석에서 공보는거만 했다고.
  • 작성자안토니오반닮아쓰 | 작성시간 26.06.10 그래서 상대투수들이 싫어하는거군요.
  • 작성자노빠꾸달천™ | 작성시간 26.06.10 상대 투구입장에서는 ㅈㄴ 얄미울듯 ㅋㅋㅋㅋ
  • 작성자사이클링히트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사실 이정후슨 배드볼 히터죠ㅋ볼쳐서 안타만드는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0 어쩐지 좀 악해보이더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