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하이라이트만 보다가 풀타석 보니까
스트라이크존 밖으로 나가면 안쳐서 볼 만들고
스트라이크 존 안으로 들어오면 컨택해서
안타 만들어버리고
이러면 투수는 뭐먹고 삽니까?
동업자 정신이 이리도 없다니?
정말 나빴습니다
다음검색
맨날 하이라이트만 보다가 풀타석 보니까
스트라이크존 밖으로 나가면 안쳐서 볼 만들고
스트라이크 존 안으로 들어오면 컨택해서
안타 만들어버리고
이러면 투수는 뭐먹고 삽니까?
동업자 정신이 이리도 없다니?
정말 나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