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느낌이...이거 7회말 이정후 역전 투런 각인데 ...투수가 최악이네....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0|조회수634 목록 댓글 0

그냥 느낌이요 .,..아무 근거없는 그냥 느낌이 그랬는데 경기 터진거 같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