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이...이거 7회말 이정후 역전 투런 각인데 ...투수가 최악이네....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0|조회수63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느낌이요 .,..아무 근거없는 그냥 느낌이 그랬는데 경기 터진거 같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