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선수 짤 만 보는데 작성자전북백승호|작성시간26.06.10|조회수8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며칠전 영상만 해도 이정후 선수 나오면 수비 시프트 오른쪽으로 쏠리던데요 며칠 경기보니 그게 없네요기습 번트 때문에 없애버렸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렌지아저씨 | 작성시간 26.06.10 좌우 안가리고 밀어치고 당겨치니 그냥 정상수비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