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말 무사 강백호 1루 땅볼
김규성 실수로 노아웃에 1루..
기분 쎄함
이러다 역전당하는거아냐??
이런 찰라에...
다음 타자 노시환~~짜잔
(어제 야구를 띄엄 띄엄 봐서 사실 다음 타자 노시환인줄 몰랐음)
노시환 나오길래 피식 웃음
진짜 피식웃음
긴장감 1도 없음
역시나 병살타 ㅋㅋㅋㅋ
한화팬들에겐 진짜 죄송합니다
저에겐 노시환이라는 존재는 이렇습니다.
오늘은 홈런하나 쳐라
노시환~~~~!!
다음검색
9회말 무사 강백호 1루 땅볼
김규성 실수로 노아웃에 1루..
기분 쎄함
이러다 역전당하는거아냐??
이런 찰라에...
다음 타자 노시환~~짜잔
(어제 야구를 띄엄 띄엄 봐서 사실 다음 타자 노시환인줄 몰랐음)
노시환 나오길래 피식 웃음
진짜 피식웃음
긴장감 1도 없음
역시나 병살타 ㅋㅋㅋㅋ
한화팬들에겐 진짜 죄송합니다
저에겐 노시환이라는 존재는 이렇습니다.
오늘은 홈런하나 쳐라
노시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