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팬) 어제 한화vs기아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작성시간26.06.10|조회수628 목록 댓글 19

9회말 무사 강백호 1루 땅볼
김규성 실수로 노아웃에 1루..

기분 쎄함
이러다 역전당하는거아냐??
이런 찰라에...

다음 타자 노시환~~짜잔
(어제 야구를 띄엄 띄엄 봐서 사실 다음 타자 노시환인줄 몰랐음)

노시환 나오길래 피식 웃음
진짜 피식웃음
긴장감 1도 없음

역시나 병살타 ㅋㅋㅋㅋ

한화팬들에겐 진짜 죄송합니다
저에겐 노시환이라는 존재는 이렇습니다.

오늘은 홈런하나 쳐라
노시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10 오늘 졌네
  • 작성자꼴값떠네 | 작성시간 26.06.10 애는 착혀유
    마냥 해맑아서 그러츄
    보고 있음 열불나고 잊어먹을만하면 하나씩 치긴쳐유
  • 작성자uchimata | 작성시간 26.06.10 울 마누라한테 일러야지
  • 작성자3만8000피트 | 작성시간 26.06.10 노시환한테도 많이 쳐 맞았을걸요 기아도
    ㅠㅠㅠㅠ
    허나 어제 세이브는 노시환이 해줬죠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10 특급마무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