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김규성 수비잘한다고

작성자흑선풍14번째|작성시간26.06.10|조회수890 목록 댓글 16

대수비도 쓰고 하는거 같은데 진심 김규성이 수비잘한다기 보다는 클러치에러 왕으로 느껴지는데 보는 눈이 다 다르나 봅니다 볼때마다 김규성 실책은 팀 나락보내는 실책이었는데 수비를 잘한다 어제 1루 실책으로 졌으면 스윕 패각이었음요


뒤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10 김규성 수비이닝당 에러율은 최상위권이에요. 커리어 통산 에러가 30갠가 40개가 안되요. 대충 요런거가 수비형 야수이미지를 만들었고. 통계적으로 수비를 성공할확률이 높으니 쓰는거겠쥬.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0 변명을 해보자면 수비 포지션이 너무 자주 바뀌는것도 영향이 있지 싶어요. 박민,정현창도 마찬가지구요.
  • 답댓글 작성자배곧강우아빠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동의합니다. 김규성은 2루수 보는게 맞을거같아요.
  • 작성자3만8000피트 | 작성시간 26.06.10 이게 현장에서 보는거랑 팬이 보는게 다르다고 하더군요
    선출들 이야기들어보면, 우리가 왜 쟤를 쓰지? 이러는데 실제로는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10 쨌든 재능을 확인할수있는 방법은 훈련과 2군경기니까요ㅋㅋㅋㅋ 1군에서 얼마나 해줄지 언제해줄지는 도박이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