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돌맹이 쓰리런!!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0|조회수149 목록 댓글 3

키야.. 외야 플라이인줄 알았는데..ㄷㄷ

 

요새 폼이 좀 하락세였는데.. 올라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0 작년에 12개 쳤는데 올해는 그나마 빠른 페이스ㅎㅎ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 작성시간 26.06.10 제목에 팀이름이라도 적어주시면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칼수마 | 작성시간 26.06.10 동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